


초고교급 행위예술가
너는 어떤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
SEKI SATORU
그는 보통의 사람들이 느끼는 대부분의 감정들을 느끼지 못한다. 감정적 공감 능력이 없어, 상대방이 느끼는 감정을 같이 공유하지도 못하는,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싸이코패스.
그가 보여주는 대부분의 감정표현은 실제로 느끼지도 않으면서, 사회가 요구하는 보통의 사람으로 보이기 위한 수단에 불가했다. 한마디로 남의 감정을 흉내내는 것 뿐.
그런 그가 딱 한가지,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유일한 감정이 있다. 그건 아름다운 것을 보았을 때, 또는 강렬한 영감을 얻었을 때의 희열.
그는 그 감정에 집착했고, 그 집착은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것에도 흘러갔다.
성격
그가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것은 바로 인간.
인간의 표정, 감정, 행동, 심지어는 죽음까지 그 모든것이 다 그에겐 영감이 되고 예술이 되었다.
정신력 : ★★★★★
특징
과거
5살이 됐을 때, 그는 부모님에게서 이상한 아이라는 낙인이 찍혔다.
아이가 이상해진건 네 탓이라며 서로에게 책임을 넘기기에만 급급했다. 화목하고 행복했다고 생각했던 가정은 금방 부서져버렸고, 매일 매일은 싸움과 고함으로 이루어졌다.
8살에 부모님은 이혼하고 그는 어머니와 같이 살게 되었다. 그의 어머니는 어린 아이의 눈에도 보일 정도로 그를 맡은 것을 싫어했다.
그래도 어쩌겠는가, 어린 아이가 혼자 살아갈 자금력은 어디에도 없는 걸. 서로는 같은 집에 살면서도 서로가 없다는 듯이 생활했다.
15살, 그의 어머니는 목을 매고 자살했다. 너랑 더 같이 있으면 미쳐버릴 것 같다는 짧은 내용의 편지만 두고.
그녀 죽음은 그에게 강렬한 영감이 되어 다가왔고, 머릿속을 가득 채우는 아이디어를 내보내기 위해 무작정 거리로 달려갔다.
그때 나온 작품이 바로 [죽음], 행위예술에 관한 것은 이후에 알았다고 한다.


17세
남자
일본
174.6cm/58kg
2월14일
RH+O
나이
성별
국적
키,몸무게
생일
혈액형
